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 고객지원 > 에인에이소식

에인에이 창립 13주년 기념식 및 김승태회장 퇴임식 2018.11.02
작성자 | AinA 조회 | 8577 




2018년 10월 31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 행복한 홀에서 '에인에이 창립 13주년 기념식 및 김승태회장  퇴임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국내 임직원, 지점장 및 근무자, 법인장 및 해외주재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마부위침(磨斧爲針)'입니다.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는 뜻으로,아무리 이루기 힘든 일도 끊임없는 노력과 끈기 있는 인내로 성공하고야 만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날 김현철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세계 정세속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마부위침의 정신을 가지고 꾸준히 인내하고 노력한다면 이 어려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 임직원을 격려하였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 최우수법인상은 러시아법인, 최우수지점상은 덕천지점, 최우수관리자상은 기업부설연구소 채석현 수석연구원, 최우수직원상은 생산품질부 이선희주임이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창립 13주년 기념식에서는 2007년 임직하시어 지금까지 에인에이 발전을 위해 모든 열정과 노력을 쏟으셨던 김승태회장님의 퇴임식이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김승태회장님을 회고하는 영상상영때는 모든 임직원들이 퇴임하시는 회장님을 생각하며 숙연하게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드리고, 명예회장으로 추대하는 추대패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김승태회장님은 "그동안 같이 있어준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하며, 에인에이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하자" 며 모든 에인에이 가족들을 격려하고, 축복해 주셨습니다.


11년이라는 시간동안 항상 에인에이만을 생각하면서 걸어오신 그 길을 우리 에인에이 임직원들은 잊지 않을 것이며, 겸손과 인내를 항상 실천하신 회장님의 말씀을 항상 간직하며 100년 가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에인에이를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목록으로